ABOUT




Architecture Design
Interior Design
건 축 사
사 무 소
공 | 이 | 일
0  2  1

WHAT IS ARCHISTUDIO 021

'건축사사무소 공이일' Architecture + Studio + Zero(0) to(2) One(1) 조합으로 ‘무(0)’에서 ‘하나(1)’라는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미로 감각적이고 친근한 느낌을 추구하는 젊은 건축가 그룹입니다.
‘합리적이고 기능적인 아름다움’을 친숙하게 다가서는 것에 관심을 두고 있으며, 그에 따른 건축물과 공간을 ‘단순한 언어’로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생활과 밀접한 ‘작은 건축’, ‘나의 주택’ 등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은 시대흐름속에서 재능과 열정가득한 젊은 건축가가 동네와 도시를 변화시키고, 색다른 가치와 삶의 온기를 불어 넣을 수 있다는 믿음으로 건축에 임하고 있습니다.


HOW WE WORK

수직적인 조직이 되기 쉬운 사무소의 형식보다 스튜디오(Studio)라는 유연한 형식을 통해 수평적인 관계와 통합된 네트워크로 연결된 작업방식을 추구합니다.
이는 협업을 하는 모든 관계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에게도 적용되며, 전문가 및 클라이언트의 다양한 생각과 의견을 통합하고 그것을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를 짓습니다.
결과물 뿐만 아니라 수평적인 관계속에서 최선의 방향을 찾기위한 소통과 과정을 중요시하고, 기획 및 설계부터 시공까지 참여하고 조율하는 것을 원칙으로  프로젝트에 임하는 책임감 있는 창작그룹을 지향합니다.
ARCHITECTURE

건축설계 & 인테리어설계
건축인허가 & 건축감리
신축, 증축, 리모델링, 용도변경
STUDIO

수평적인 네트워크 작업환경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
체계적인 프로세스
ZERO TO ONE

0 to 1 ( 021 | 공이일)
'무'에서 '하나'의 건축물 건축
'무'에서 '하나'의 가치를 창출

송  호  승 _ 대표
 SONG HO SEUNG _ 010. 2048. 9566


대한민국 건축사